글 작성자: 엠제(MJ)

엠제(MJ)입니다. heyMinji(헤이민지)입니다. 


아둬도,

데없는,

모없는,

소리





#생존 신고

블로그에 뭘 쓸까 고민만 하다 너무 오래 자리를 비운 듯.



#잘 풀리게 돼 있어

여러 일이 있었는데 가만히 두니 그냥 그런대로 잘 풀린 거 같다. 괜히 걱정하지 않기로 했다. 걱정하느라 쏟는 시간과 감정이 아까우니까.



#스터디

오랜만에 스터디하니 공부해서 좋고, 이런저런 이야기 들어서 좋고. 학교 다닐 때 칠판에 수학 문제 풀이해주는 거 좋아했는데, 영어로도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흥미롭다.



#마음공부

매일 미션이 있어서 6월까지 정말 열심히 했는데 7월 내내 하나도 못 했다. 일) 하루 분량 글이 너무 길어서 읽기 귀찮아졌고, 이) 미션 할 때 감정 소모 쩌쩌쩔어. 명상이라도 하는 게 어디야. 라고 자기 합리화.



#디지털 드로잉

타블렛이 원래 목적과 달리 쓸모없어져서 가끔 그림 그릴 때 사용한다. 메디방으로 그리다 최근엔 포토샵도 쓴다. 능력 부족으로 모작밖에 못 하지만 재밌다.

 




#호텔 델루나

구찬성 귀신 쫄보인 게 귀염뽀짝. 예쁘게 나오는 장만월도 좋고. 지현중, 김유나 꽁알대는 것도 귀엽다. 김선비, 객실장 말투마저 웃겨. 주말엔 이 드라마 보는 맛에 즐겁구나. 장만월·구찬성 컾흘 thㅏ랑하게 해주세요.



#꿈

매일 꿈을 기억한다고 하면 희한해 한다. 일) 신기한 꿈 기록해 놓는 버릇이 있어서 일어나면 머릿속에 꿈부터 돌려보기 때문이고, 이) 가족 관련 꿈은 눈 뜨자마자 믿지도 않는 해몽을 검색하기 때문이다. 웬만한 꿈은 당일엔 다 기억함.



#너무 많다

하고 싶은 게. 다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렇지 않으니 속상해서 잘 안 하게 되는 거 같지만. 처음부터 잘할 필요 없다는 걸 아는데도 생각처럼 잘 안 된다. 계속 해야 실력이 늘 텐데. 고민하는 시간에 추진력 있게 팍팍 실행하면 좋을 것을. 



#뿌듯한 일

유료 스터디 참여하시는 한 멤버와 따로 통화하면서 좋았다는 말씀을 받았다. 회원분들께서 글로 마음 전해주실 때도 참 감사하고 뿌듯한데, 목소리로 직접 들으니 조금 신기했다. 보람차구나. 감사해라❤ 일하는 맛. 캬-

 


#알쓸쓸잡

가끔 생각날 때 쓰는 알쓸쓸잡. 임시 저장된 게 너무 TMI라 다 지웠더니 뭐가 읎다. 👻


반응형

댓글

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