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라클 반 모닝..? 😳
엠제입니다. heyMinji(헤이민지)입니다.
여러분, 저예요ㅋㅋ 제목 보고 이게 뭔가 싶으셨지요. 저도 써 놓고 '아-' 했어요. 🤨 저는 프리랜서라 비교적 시간 사용이 자유롭습니다. 불행인지 다행인지 완전 나잇펄쓴이라 좋아하는 것도, 일하는 것도, 공부도 보통 오후에 시작해서 늦은 새벽까지 컴퓨터 앞에 앉아 합니다.
저는 곧 죽어도 새벽 5시에 일어나는 미라클 모닝은 못 하겠고.. 😒 저처럼 아침 시간 사용이 자유로우신 분들과 함께
새벽이 생활 패턴의 주를 이루고 늦게 일어나다 보니 날짜, 시간 개념이 사라졌어요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유튜브 활동이 겹치면 기획, 촬영, 편집하는 날들은 잠을 못 자서 거의 반 좀비 상태예요. 요 몇 달 밤낮이 심하게 바뀌어서 좀 고쳐보고자 조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 이젠 그은강을 생각해야 하는 나이니까요. #찡긋
미라클 반 모닝을 하면,
1) 자기 전에 쓰던 감사 일기를 아침에 쓸 거고
2) 새벽에 하던 타임블록킹을 아침에 정리한 뒤
3) 가볍게 뚬바뚬바 핏니스마샬로 몸을 풀어주고
4) 영상 기획을 짤 거예요.
위 3번 빼고는 늘 새벽에 하던 것들입니다. 책은 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읽기 때문에 아침엔 안 읽고 싶어질 거 같아 뺐어요. 섀도잉도 누워서 하거나 집안일 할 때 하는데 최근엔 낮에도 수시로 하고 있어서 뺐고요. 결국 평소보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'유튜브에 시간을 더 쏟는다'가 핵심이겠군요. 이렇게 쓰긴 했지만 상황에 따라 바뀌지 않을까 싶습니다.
제 주변엔 미라클 모닝러들이 많습니다. 배울 점이 많은 지인들이지요. 그분들만큼은 못 하겠지만, 저만의 속도로 나름 애써보겠습니다. 😎👊 전 5시는.. 정말 아니 돼요ㅋㅋㅋㅋㅋ 응원해 주세요홓!! (강요👮♀️)
건강 잘 챙기시고 2월도 fㅘ이팅 입니다. 😆🖖
댓글
이 글 공유하기
다른 글
-
스카이프 / 행아웃 / 줌 / 프리컨퍼런스콜 비교 - 여러분의 선택은?
스카이프 / 행아웃 / 줌 / 프리컨퍼런스콜 비교 - 여러분의 선택은?
2020.06.18 -
블로그 새 단장, 네이버 이웃 추가와 티스토리 구독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.
블로그 새 단장, 네이버 이웃 추가와 티스토리 구독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.
2020.06.17 -
내 영어는 얼마나 향상되었는가? #2
내 영어는 얼마나 향상되었는가? #2
2019.12.12 -
Embrace (2017)
Embrace (2017)
2019.12.02